블랙핑크·아이콘, 일본 시부야 패션빌딩 점령

기사입력 2017-12-24 12:40:54 | 최종수정 2017-12-24 12:42:08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와 그룹 아이콘이 일본 도쿄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빌딩 ‘109’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내년 1월2일부터 ‘109 윈터 세일’의 이미지 모델로서 ‘시부야 109’와 ‘109 멘스’(MEN‘S)를 포함한 일본 내 7곳 시설의 얼굴이 된다. 또 이들과 손잡은 팝업스토어와 카페가 열리고 두 팀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아이템이 판매되는 등 여러 형태로 일반 대중들과 만나게 된다.

블랙핑크와 아이콘은 일본에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최근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해 화제가 된 블랙핑크는 지난 9월 일본 데뷔 앨범 ’블랙핑크‘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 일본의 대형 이벤트인 ’도쿄 걸스 컬렉션‘과 ’고베 컬렉션‘에 출연해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콘도 일본 데뷔 앨범 ’웰컴백‘(WELCOME BACK)으로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 미니앨범 ’뉴 키즈:비긴‘(NEW KIDS: BEGIN)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1위와 빌보드재팬 톱 싱글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돔 투어를 통해 총 32만3,000명의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김연경 기자 focus@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블랙핑크  #아이콘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