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TV 광고 영상 공개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12-23 14:41:19 | 최종수정 2017-12-23 14:43:32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앞서나가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을 주제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이 처음 기획한 TV 광고 영상은 LF가 한글 ‘냐’처럼 보이는 데서 착안한 ‘냐(LF)’와 ‘몰(Mall)’을 결합한 ‘몰(Mall) 좀 아냐(LF)’를 슬로건으로 직관적이고 유머러스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뭘 좀 아는’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미해 안목 있는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프리미엄 쇼핑몰의 색깔을 신선하게 녹여냈다.

​이번 LF몰 TV 광고에는 패션뷰티계 인기 연예인이자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롤모델인 배우 기은세가 출연, ‘몰(뭘)입느냐’, ‘몰신느냐’, ‘몰쓰느냐’, ‘몰꾸미냐’라는 위트있는 메시지를 통해 패션부터 신발 및 잡화, 뷰티, 리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LF몰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LF몰은 이번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몰좀아냐(LF)’ 퀴즈 이벤트를 12월 22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기반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LF몰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5% 플러스 할인 쿠폰 및 1만원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하는 행사로, 재미는 물론 결과에 따라 두 혜택 모두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LF e-비즈 사업부장 이정엽 상무는 "최근 동영상 컨텐츠는 브랜드 선호도 제고, 다양한 고객층 유입과 확대에 결정적인 기여를 할뿐만 아니라 몰의 차별화된 특징을 드러내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매개체로 떠올랐다”라며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미있는 감성코드의 광고 영상을 통해 카테고리의 확장성과 정제된 상품구성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LF몰을 쉽고 개성있게 알리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의 TV 광고 영상 및 ‘몰좀아냐(LF)’ 퀴즈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김봉수 기자 bsk@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lf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