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2018 겨울방학 POWER 특강` 1월 개강

기사입력 2017-12-22 14:57:31 | 최종수정 2017-12-22 16:52:05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제공=더원 수학학원)
수학은 빠르면 초등학교 때부터 기초를 다잡으면서 실력을 기르지 않으면, 배우는 내용을 이해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곱셈공식과 인수분해를 배우기 위해 다항식의 계산을 익혀야 하듯 기초개념과 풀이법이 하나의 흐름으로 이어지는 과목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수학과목은 학습 과정이 뒤처졌을 때, 그 내용을 즉각적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고 미리 예습을 통해 반복적으로 개념을 들어 이해도를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방학은 수학 과목에 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좋은 시기다. 많은 학원에서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특강 수업, 보충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성적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학생들은 스스로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자신에게 알맞은 학원, 수업 등을 찾아보고 있는 듯 보인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학원은 다가오는 겨울방학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도와주는 '2018 겨울방학 POWER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부족한 개념원리를 다잡는 것으로 시작해 1:1 맞춤형 학습으로 학생 개개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관리학습을 통해 오답을 다시 틀리지 않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겨울 특강은 운영될 예정이다.

학생이 수학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을 때 해결법을 제시하는 학원을 목표로 대치동 중등·고등 전문 수학학원 '더원'은 지속적으로 시험 자료를 분석하고 다년간 학생을 가르친 노하우로 강의 계획을 세우는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집중 특강에 대한 부분은 많은 학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국제중 학생, 유학생, 귀국생 및 지방 학생들에게도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고등수학(상), 고등수학(하), 수학1, 미적분1(수학2),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 등 고등 수학 대비를 위한 모든 내용을 단원별로 필요한 개념을 다시 정리하고 문제해결력을 도울 수 있게 유형 문제 풀잇법을 학습지도한다. 학원에서는 대치점, 분당점, 중계점에서 다양한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킨 노하우를 집약한 자체교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은 관리 학습실을 통해 반복해서 틀리는 오답에 대한 부분을 분석할 수 있고 학업 성취도나 시험에 대한 부분을 선생님과 1:1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개개인의 성적을 향상시키며 학생 스스로 문제해결력을 길러줄 수 있는 더원학원의 학습전략이다.

수학 문제풀이에 기초가 되는 방정식과 함수, 기하 단원에 대한 특강반도 함께 운영될 예정인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학원의 이번 2018 겨울방학 파워 특강은 2018년 1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더원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강을 통해 단기간 수학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원 수학학원의 이번 겨울방학 특강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보배 기자 press@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