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다음 주 겨울방학 특강반 개강

기사입력 2017-12-23 14:48:19 | 최종수정 2017-12-22 16:52:37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제공=가인아카데미)
겨울방학 내 성적향상을 기대하며 학습전략을 세우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가운데, 많은 학원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을 개강하고 있다. 짧은 기간이지만 평소 학교 수업 진도와 수행평가,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등 시험에 쫓겨 시간이 부족했던 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부족했던 과목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그렇기에 학원가에서는 많은 학원들이 집중력을 높여주고 부족한 단원을 빠르고 정확하게 가르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의 경우, 다가오는 주 동계 특강반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학원 측에서는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예비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축한 학원만의 레벨로드맵 교육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관심을 끌며 지속적으로 수학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돕는 교육 커리큘럼을 연구하는 학원으로 가인아카데미는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공통수학 상, 하 반을 포함해 미적분1,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 반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단원의 개념부터 유형 문제를 파악하고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을 교육하는 등으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개념수업은 판서식 수업으로 진행된다. 가인아카데미는 학생의 정확한 이해를 위해 과외식 수업 방식을 함께 병행한다. 또한, 문제풀이나 실전 문제 감각을 키워주는 레벨테스트 등을 통해 학생이 완벽히 단원을 숙지하고 진도를 나갈 수 있도록 학습지도하고 있다.

한 반을 소수 인원으로만 구성하는 이유도 더욱 집중도 높은 고등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또 가인아카데미는 주기적인 실력 테스트와 단계별 테스트 후 테스트 기준에 통과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 테스트로 넘어가지 못하는 레벨로드맵 수업 등으로 수학 과목에 대해 근본적인 부분부터 되짚는 수업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관계자는 "2017-2018 동계 특강 프로그램은 짧은 겨울방학에 학생들이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고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 없도록 지속적인 실전 테스트를 활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하며 "평소 수학 과목에 자신이 없었던 학생들에게 수학 각 단원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심화 과정까지 나아갈 수 있게 가르치는 것이 학원의 역할이다"라고 말했다.

12월 마지막 주부터 개강하는 휘문고 인근에 위치한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의 2017-2018 동계 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화로 문의하거나 방문상담을 통해서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보배 기자 press@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