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에스그룹 “Detox(해독) 및 대사작용 개선 제품” 장&톡으로 ‘인기’

기사입력 2017-10-20 20:12:56 | 최종수정 2017-10-20 20:13:20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현대인의 잦은 육식과 화학첨가물이 가득한 가공식품은 많은 질병의 근원인 활성산소 및 염증유발물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각종 질병 및 비만의 원인이 되고 있다.

이에 최근 방송에서 자주 등장해 연예인을 비롯해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방법인 ‘디톡스’는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신체를 해독시키는 방법으로 몸을 깨끗하게 만들고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디톡스는 소화과정이 불필요한 즙 형태로 섭취하여 소화기관의 휴식과 동시에 배출기관을 자극해 노폐물을 제거하며 동시에 장청소와 체중감량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디톡스는 신체, 정신적으로 힘들고 영양적으로 좋지 않기 때문에 필수영양소와 적정칼로리를 고려한 디톡스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및 기능성화장품을 연구, 판매하는 주식회사 디에스그룹에서 개발한 "장&톡"이 디톡스, 장청소 아이템으로 유통업계및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 몸속에 사는 세균의 무게는 2kg 정도이며, 그 중 70~80%의 세균이 장에서 서식하고 있다.

이들은 장내 세균총으로 불리며 유익균과 유해균으로 일정한 비율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나, 현대인들의 생활수준은 급속하게 향상되었지만 잘못된 식습관과 식생활 변화, 고칼로리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 스트레스과다, 운동부족 등으로 몸 속에 많은 독소, 노폐물들과 함께 생활하며 다양한 질병들로 고통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인체의 모든 해독 기능의 ¼은 장에서 ¾은 간에서 이루어지며 이러한 장과 간에 독소를 제거하지 못하고 방치해 둘 경우 나타나는 증상과 질병은 매우 다양하다.

이 중 변비는 예로부터 만병의 근원으로 알려져 있으나 현대인들은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며 생활한다.

디에스그룹 관계자는 "‘장&톡’은 인체에 오랜 기간 축적된 노폐물의 배출과 해독을 위한 제품입기능 순환 및 장건강을 돕고자 식이섬유가 풍부한 원료를 엄선하여 특허받은 제품이며, 식물성 유산균과 혼합 발효시켜 만들어진 제품으로 포만감을 증대, 통변 욕구를 갖게 함과 동시에 쾌변의 만족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장&톡은 깨끗하게 비워지고 균형있게 채워지는 몸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하여 효소(특허NO 제10-0435168호)와 발효과학의 차별화된 공법 (특허NO 제10-0653748호) 으로 생산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한편 "장&톡" 에 함유하고 있는 유산균은 내산성, 내담즙성, 내열성이 다른 유산균에 비해 매우 우수하며,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생존율이 높아 장관내에서의 증식과 정착력이 우수하여 장을 건강하게 한다고 한다.

또한,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며, 항산화 효과가 있고, 암모니아 성분을 분해하는 특성이 있어서 장기능 저하로 인한 악취제거에 효과적 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주식회사 디에스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성보조식품을 개발연구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