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엔오투 임산부화장품 디어마더 애프터크림·샴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10-20 17:38:20 | 최종수정 2017-10-20 17:41:52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제공=라오가닉)
아토엔오투는 피부관리가 중요한 임산부를 위한 화장품 디어마더라인을 지속적으로 생산하는 가운데,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디어마더애프터크림, 디어마더샴푸를 출시하면서 임신중 피부관리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효과 좋은 화장품을 접할 기회를 선사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옥시젠 디어마더크림의 경우,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생각하는 임산부크림이라는 평을 받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애프터크림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출산 후 바디케어가 필요한 엄마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임산부보습크림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토엔오투의 임산부크림은 수분결합 능력과 수분을 고정하는 능력을 지닌 글리세린, 천연 보습제 성분 프로판디올, 카프릴릭,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주성분이다. 추가적으로 임산부바디크림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보습과 함께 뽀얀 피부와 자글자글 주름진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아토엔아투가 임산부샴푸로 출시한 옥시젠 디어마더샴푸는 화학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 추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임산부머리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돕고 있다. 팔테놀, 카프릴릴글라이콜, 자일리톨 등 모발과 두피를 탄력 있고 윤기 있는 상태로 가꿀 수 있게 해주는 두피케어샴푸라고 할 수 있으며 지성용샴푸로 사용하여 지성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를 가진 엄마들은 특히 아이를 위한 제품에 대해 세심하게 신경 쓰지만, 스스로를 위한 임산부화장품, 임산부샴푸 등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따져보곤 한다. 이 제품이 천연샴푸가 맞는지, 비듬케어가 되는지, 냄새좋은샴푸인지 등을 살펴보는 것은 물론 지성용인지, 건성용인지 몸에 건강한 성분을 사용했는지나 제대로 인증받은 상품인지도 살펴보는 이들이 많다.

최근 유해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에 대한 논란이 이러한 소비자의 시선을 더욱 날카롭게 하는 가운데, 아토엔오투의 임산부화장품 디어마더라인은 EU규약에 의해 유기농 생산물을 감시하는 국제단체에서 ECO-CERT 인증서를 받은 제품이며 트리클로산, 파라벤, 벤조산나트륨, MIT/CMIT 등의 유해성분의 무첨가를 증명한 산모화장품이다.

디어마더애프터크림과 샴푸의 출시기념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27일 오후 3시 30분까지며 디어마더라인 4종(디어마더애프터크림, 디어마더샴푸, 디어마더크림, 디어마더오일밤) 구매 시 마망치약 50g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공식몰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증정되는 마망치약은 임산부잇몸케어에 도움이 되는 치약으로 잇몸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치은염, 치주염 예방을 도와준다. 천연유래 유기농 성분을 사용한 치약으로 아이와 입맞춤 등 신체접촉이 많은 임산부들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임산부는 출산 전후 자신을 위해서도, 아이를 위해서도 건강을 항상 챙겨야 한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만들어 내려 항상 노력하고 있고 이번 디어마더애프터크림과 샴푸가 임산부 건강과 아이를 모두 생각하는 제품이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사용해주는 이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kjm91@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