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피부관리 위한 활성주사, 피부타입에 맞게 신중히 접근해야

기사입력 2017-10-20 16:32:53 | 최종수정 2017-10-20 20:16:46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일교차가 크고 공기가 건조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기미와 잡티 개선을 하려는 시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기미와 잡티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만 발생하는 것이 아닌 건조한 가을철에도 색소질환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온도변화로 인한 피부관리가 쉽지만은 않다.

더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자주 발생할 수 있다.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불안전하며 피지선의 기능이 떨어져 화장을 할 때 쉽게 들뜰 수도 있고 피부가 건조해진다. 또한 수분과 탄력을 잃고 기미와 잡티의 문제가 한번 발생하게 되면 자연적인 치유가 어렵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그렇다면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임유경피부과 임유경 원장은 "초기에 자신에게 맞는 치료 방법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가을철과 같은 환절기에는 보톡스, 필러 문의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문의도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가을철피부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미와 잡티는 같은 문제로 착각할 수 있지만, 엄연히 원인과 치료방법이 다른 종류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맞춤 치료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대중화된 복합치료 방법으로 아기주사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기주사 시술과 같은 통일성 되는 시술만으로는 피부 타입 별로 그 고민을 해결하기 쉽지 않아 치료 후 불만을 통하는 환자들이 많다.

아기주사의 단점을 해결하고 개인 맞춤별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활성주사 프로그램이다. 활성성분을 드로플릿(DROPLET)기법을 통해 피부의 기본 성분인 수분과 재생인자를 채워주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균형화 해주는 베이스주사와 본인 피부 측정 결과에 따른 활성주사 앰플을 동시에 침투시켜 피부 흡수율을 2배 강화시키고, 개인 맞춤별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활성주사는 각 개인의 피부타입 및 피부 병변에 따라 시술하기 때문에 모든 피부 타입에 같은 앰플만을 사용하는 아기주사와는 달리 더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의 노화부위나 손상부위에 직접 치료가 가능하고 시술이 간편하며, 알러지 반응이 거의 없어 주름 개선 등에도 부작적인 역할을 더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임유경피부과 임유경 원장은 "활성주사는 피부에 고른 영양 공급이 가능하게 하고 피부 조직의 자체의 재생능력을 도와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수분 함유량, 미백 등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동시에 피부 속 콜라겐을 생성시키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탄력 상태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가을철피부관리의 효과적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김주미 기자 kjm91@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