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 앞세워 연말 성수기 시장 집중 공략

기사입력 2018-12-05 10:26:42 | 최종수정 2018-12-05 10:28:20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LG 올레드 TV 대표 제품 이미지 ⓒLG전자
【봉황망코리아】 유경표 기자=LG전자가 일년 중 가장 TV 판매량이 많은 연말 최대 쇼핑시즌을 겨냥해 해외 곳곳에서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부터 필리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Netflix)’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고객들이 4K 영상 콘텐츠가 풍성한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는 점을 고려했다. 연말까지 LG 올레드 TV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넷플릭스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말 가족 단위 쇼핑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현지 주요 매장에 올레드 TV AI 씽큐(ThinQ) 체험존도 운영한다. 고객들은 압도적 화질과 생생한 음향을 구현하는 LG 올레드 TV로 편안하게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브라질 주요 유통매장에서는 올레드 TV와 ‘엑스붐’ 제품을 연계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엑스붐은 일명 ‘파티 오디오’로 불리며 현지 오디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LG전자는 연말 성수기에 앞서 올레드 TV를 포함한 인공지능 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씽큐(ThinQ)’ 체험 공간도 늘렸다. 한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의 지원 언어 확대에 맞춰 9월 독일 등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 중남미, 아시아 등 주요 지역에서도 인공지능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연말 TV 성수기를 겨냥해 압도적 화질의 LG 올레드 TV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yukp@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lg전자  #올레드tv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