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선택 2018 한중 대표브랜드 award&forum 참가신청하기 더이상 이창을 열지않습니다.

10일 제23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보노톡스`(BONOTOX) 참여 눈길

기사입력 2018-10-10 18:58:11 | 최종수정 2018-10-10 18:59:05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봉황망코리아】 '시술 한 효과를 지닌 화장품' 이라는 컨셉을 가진 브랜드 보노톡스 (BONOTOX)가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리는 제23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Cannes Lions x Seoul)’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23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Cannes Lions x Seoul)’는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칸국제광고제)의 수상작과 하이라이트 세미나를 서울에서 전시하고 상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축제의 장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보노톡스(BONOTOX)는 대중으로부터 "막(幕)하세요”라는 컨셉으로 참여하여 대중들의 관심을자아내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보노톡스의정민아 이사는 "피부에 막(幕)을 입혀 피부를 재생하는 핵심 효과를 젊은 감각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칸 국제광고제'라는 좋은 행사와 접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 기획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보노톡스의 '인공막크림'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해 건조증 예방차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미 사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즉각크림'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어 향후 코스메틱 시장의 새로운 셀럽 제품으로 성장이 기대된다.
본문 첨부 이미지

한편,보노톡스는지난 8월 KIEF 한-중 뷰티교역회 참가를 통해 중국및 해외 바이어 기업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낸 바 주관사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의 이태희 이사는 "인공막 크림은 기존 마스크팩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며,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본다”고말했다.

shindy@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베이징 국제디자인위크 기사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경한 배너
기사제보 배너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