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사이트 - 문화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 없는 필러 인기

기사입력 2017-09-14 11:18:45 | 최종수정 2017-09-14 11:19:12
본문 첨부 이미지

직장인 김모씨(41세)는 최근 성형외과를 찾아 눈 밑 지방 재배치와 하안검 수술을 권유 받았다. 그리고 여러 군데 성형외과를 찾아서 상담을 받은 결과 지방 재배치나 하안검 수술 대신 필러를 권유 받은 병원에서 마음을 굳히고 시술을 받았다. 그는 지방재배치 등의 수술에 의한 흉터와 붓기와 멍이 오래 가는 점 등 때문에 망설였던 눈밑꺼짐과 다크서클을 필러로 교정한 뒤 많이 만족했다.

수술도 좋은 방법 같긴 한데, 너무 이른 나이에 눈밑에 수술 자국이 남는 것이 무서웠다는 김모씨는 필러로 간단히 해결된다는 점이 맘에 들었고, 시술 시간이 짧고,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내 몸이, 눈 밑의 살결이 바뀌거나 살의 모양이 바뀌는데 따라서 계속해서 모양을 잡아 나갈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최근 들어 직장 생활을 하면서 짧은 시간 내에 안전하게 시술을 받고 바로 업무에 복귀가 가능한 리프팅이나 필러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눈 밑과 같은 부드럽고 섬세한 필러가 필요한 부위에는 레스틸렌과 같은 고급 필러가 적절하다. 그리고 필러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과 의료진을 선택해 시술을 받아야 눈 밑처럼 민감하고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부위의 시술 결과가 만족스러울 수 있다.

뽐므의원 허선녕 원장은 "필러의 가격보다는 검증된 안전한 필러만을 선택하는 병원, 너무 다양한 필러 제품보다는 오랫동안 의료계에서 사용이 되어 안전성이 완전하게 입증된 제품, 적어도 런칭한지 15년 이상된 좋은 제품만을 쓰는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이후 뭉침현상이나 붓기 등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허 원장은 "더 안전하고, 덜 침습적인, 즉 덜 쩨고, 덜 아프게 하는 시술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경험이 풍부하고 주변에서 추천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김주미 기자 kjm91@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