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탑세프어워드

돈통마늘보쌈 브랜드 코리아푸딩, 대학영화제 후원 올해로 두번째

기사입력 2018-11-09 12:40:44 | 최종수정 2018-11-09 12:45:53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제13회 대한민국 대학영화제가 오는 16~18일까지 마포구 상암동의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열린다.
【봉황망코리아】 이대규 기자= '돈통마늘보쌈' 브랜드로 유명한 코리아푸딩(대표 이규운)은 차세대 한국 영화계 리더를 발굴하는 '대한민국 대학영화제'와 웹툰 산업 활성화를 위해 영화제작비와 웹툰 제작비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활성화로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리면서 젊은 창작인들은 모바일콘텐츠 제작에 집중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반면 영화성과 작품성을 추구하는 예술장르를 고집하며 창작을 이어가는 청년들이 있다. 이들을 격려하고 차세대 영화인 배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대한민국 대학영화제가 올해로 13회를 맞이했다.

(사)한국영화교육학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대학영화제’(집행위원장 진승현)는 전국의 대학생들이 젊은 상상력과 창조성으로 만든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제다.

오는 16~18일(일)까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 2관에서 진행된다. 전체 6개 섹션의 경쟁부문에서 총 35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는 대학영화의 현주소를 확인하고와 미래 한국 영화를 이끌어갈 신세대 인물을 볼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코리아푸딩은 신진작가들의 등용이 쉽지 않은 웹툰업계에 작가 발굴을 위한 엑셀러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진진코믹스와 제휴하고 페이스북에서 인기 연재하고 있는 ‘다이어트 하는 이모다’를 비롯해 다양한 신인작가 작품 발굴도 후원 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 하는 이모다’는 친언니의 집에 얹혀 사는 백수 20대 후반의 이모와 짱구 같은 유치원생 조카가 좌충우돌하는 솔직 담백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코리아푸딩 ‘돈통마늘보쌈’의 이규운 대표는 "혼술 혼밥 1인미디어 시대에 외식업계의 문화기업으로서 "시인과 농부의 마음”이란 경영철학을 담아 정성껏 가맹점을 관리하고 고객을 맞이 할것"이라고 의미를 밝혔다.

dk@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코리아푸딩 돈통마늘보쌈 대학영화제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베이징 국제디자인위크 기사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경한 배너
기사제보 배너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