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 궁전에서 뮤즈 윤보라를 만나보세요… 쏨니아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18-05-25 15:09:55 | 최종수정 2018-05-28 14:10:02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봉황망코리아 이미래 기자] 지난 11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한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 Story)’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HONGDAE FLAGSHIP STORE) 오픈 기념으로 뮤즈 배우 윤보라(씨스타 출신 보라)의 팬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로미스토리는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다.

‘로미의 궁전’을 메인 테마로 자연친화적인 플랜테리어 공간을 연출한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는 오전 11시에 개막 커팅식과 함께 시작됐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지난 11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한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 Story)’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HONGDAE FLAGSHIP STORE) 오픈 기념으로 뮤즈 배우 윤보라(씨스타 출신 보라)의 팬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지난 11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한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 Story)’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HONGDAE FLAGSHIP STORE) 오픈 기념으로 뮤즈 배우 윤보라(씨스타 출신 보라)의 팬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지난 11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한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 Story)’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HONGDAE FLAGSHIP STORE) 오픈 기념으로 뮤즈 배우 윤보라(씨스타 출신 보라)의 팬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1층은 뮤즈 윤보라와 콜라보한 아이템을 포함해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상품으로 구성됐다. 로미스토리는 90% 이상 자체 제작 상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달콤커피와 콜라보레이션한 로봇카페 ‘로미봇’도 설치돼 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1층은 뮤즈 윤보라와 콜라보한 아이템을 포함해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상품으로 구성됐다. 로미스토리는 90% 이상 자체 제작 상품을 자랑한다.
본문 첨부 이미지
▲ 2층에는 로미스토리의 자체 브랜드가 자리했다.
2층에는 로미스토리의 자체 브랜드가 자리했다. 데님 라인 ‘스토리 제이(STORY J)’와 언더웨어 라인 ‘로미 시크릿(Romi SECRET)’, 래쉬가드 라인 ‘로빅(LOVIC)’, 휘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 그리고 액세서리 아이템이 쇼핑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많은 팬의 관심을 끈 윤보라의 팬사인회는 오후 5시부터 진행됐다.
많은 팬의 관심을 끈 윤보라의 팬사인회는 오후 5시부터 진행됐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지난 3월 종방한 한국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탑모델 앨리스 역을 맡아 화려한 패션을 선보인 윤보라는 이날 사랑스러운 꽃 원피스를 입고 팬 앞에 섰다.
지난 3월 종방한 한국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탑모델 앨리스 역을 맡아 화려한 패션을 선보인 윤보라는 이날 사랑스러운 꽃 원피스를 입고 팬 앞에 섰다.

본문 첨부 이미지
▲ “특별히 이 의상을 결정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MC의 질문에 윤보라는 “이번 시즌 유행이 플라워인 만큼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핑크 원피스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특별히 이 의상을 결정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MC의 질문에 윤보라는 "이번 시즌 유행이 플라워인 만큼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핑크 원피스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씨스타로 활동할 때는 타이트한 옷을 무대의상으로 많이 입어서 평상시에는 힙하면서 통이 큰 옷을 많이 입었지만 배우로 전향한 후에는 아무래도 캐주얼한 자켓이나 원피스를 많이 입게 된다”고 밝혔다.

뮤즈로써 로미스토리가 가지고 있는 특징에 대해 윤보라는 "패턴이 다양하다”며 "그만큼 나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특히 사진을 찍었을 때 굉장히 이쁘게 나온다”고 설명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이날 윤보라는 팬사인회와 함께 미니 인터뷰,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해 많은 팬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윤보라는 팬사인회와 함께 미니 인터뷰,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해 많은 팬의 호응을 얻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李씨는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었던 로미스토리 옷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좋다”며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피팅한 후 구매할 수 있어 편하다”고 전했다.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李씨는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었던 로미스토리 옷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좋다”며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피팅한 후 구매할 수 있어 편하다”고 전했다. 이어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래쉬가드, 속옷 등도 준비돼 있어 한번의 방문으로 다양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로미스토리 김소영 대표는 "로미스토리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홍대 매장은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며 "유행에 민감한 ‘2030’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트렌디한 디자인, 서비스 등에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로미스토리의 16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롯데 김포공항점, 구로 마리오아울렛에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홍대 상상마당 근처(서울 마포구 서교동 408-1)에 위치해 있다
한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요커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 중 하나인 홍대 상상마당 근처(서울 마포구 서교동 408-1)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다.

alffodlekd@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