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선택 2018 한중 대표브랜드 award&forum 참가신청하기 더이상 이창을 열지않습니다.

한국 패션∙뷰티 업계 신제품, 보랏빛의 향연

기사입력 2018-02-01 19:34:25 | 최종수정 2018-02-01 19:36:43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이니스프리의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 ⓒ 이니스프리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을 선정하면서 한국 패션 뷰티 업계가 올겨울을 '강렬한 보랏빛'으로 물들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트렌드세터(Trend setter)'를 잡기 위해 보라색를 활용한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는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에 보라색을 입혀 출시했다. 한란 인리치드 혹은 인텐스 크림을 구매할 경우 무조건 한란 스킨케어 본품 1종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와 화장솜을 함께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VDL'은 1월에 보라색을 활용한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을 선보였다. 신제품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아쿠아'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워터' 등에 보라색을 입혔다.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No.7'에는 울트라 바이올렛를 포함해 1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담았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올리브영의 ‘울트라 플래너 키트’ ⓒ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올해 팬톤이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을 적용한 '울트라 플래너 키트'를 출시했다. 울트라 플래너 키트 구성품은 동일한 색상의 플래너, 파우치, 펜 등이다. 푸른 빛을 바탕으로 하는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에 우주 일러스트를 담았다. 제품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 제품을 준다.

본문 첨부 이미지
▲ MLB의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 ⓒ MLB
패션 기업도 '보랏빛' 대열에 가세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는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을 시리즈로 출시했다. 시그니처 제품인 뉴욕 양키스 로고 볼캡·커브캡을 비롯해 원피스, 맨투맨, 백팩 등에 보라색을 입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브랜드 '구호'는 아우터와 니트에 보라색 컬러를 적용하고 신규 출시한 구두에 '라벤더' 계열 색을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는 2018년 봄 시즌 픽시백을 보랏빛으로 출시했다.

BYC패션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보라색을 적용한 란제리 '퍼플 레오파드 커플 란제리 세트'를 선보인다. 보라색 컬러에 메탈릭한 느낌의 포일 레오파드 원단을 적용해 화려하고 섹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기사는 중국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kr.ifeng.com)에 중국어로 게재 되었습니다. 중국어 원문은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凤凰网中韩交流频道 特派员 郭馨智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팬톤  #바이올렛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베이징 국제디자인위크 기사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경한 배너
기사제보 배너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