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 맞아 한국 찾은 중국인 관광객…“호텔로 모실게요”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대상 패키지 ‘춘색만원2018’

기사입력 2018-02-14 14:32:24 | 최종수정 2018-02-14 15:16:59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봉황망코리아 김봉수 기자]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春節·춘제, 음력 설)이 시작됐다. 중국은 지난 1일부터 춘절 귀향, 귀성을 돕기 위한 설연휴 특별 수송기간인 춘윈(春運)에 돌입했다. 올해 춘윈은 지난 1일부터 3월 12일까지 40일 간이며, 춘절 연휴는 오는 15부터 21일까지다.

지난 1월 29일 현대차투자증권은 올해 국내를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 수는 700만명으로 전년보다 67.9%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중국인 관광객 감소 완화세와 춘절, 평창동계올림픽 등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중국인 개별 관광객들(싼커·散客)을 위한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을 벌이는 한편,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조심스러운 기대감을 갖고 있는 분위기다.

국내 호텔&리조트들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펼치고 나섰다. 특히 올해 춘절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외국인 쇼핑 문화 관광 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와 맞물려 규모가 더욱 확대됐다.

◇ 파라다이스시티, ‘춘색만원2018(春色满园2018)’ 패키지

본문 첨부 이미지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점보버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이번 달 말까지 중국 고객들을 위해 8가지 혜택을 갖춘 스페셜 패키지 ‘춘색만원2018(春色满园2018)’을 선보인다. 가격도 2018위안(약34만원)부터 시작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춘색만원2018’ 패키지의 8가지 혜택은 중국인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먼저, 편안한 객실 이용과 함께 객실 내 미니바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본문 첨부 이미지
▲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수영장.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여기에 뉴욕, 상해 등 전 세계 미식 트렌드를 발굴해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로비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점보버거, 불고기덮밥)를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와 시그니처 칵테일 제공혜택(모두 2인 기준)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사우나, 피트니스, 플레이스테이션 존의 2인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오는 28일까지 이용가능(2월 15일부터 17일은 이용 기간에서 제외)한 해당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 중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통해 예약 시, ‘왕관 스노우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 4월 개장한 동북아최초의 복합리조트로 최고의 호텔과 스파 시설은 물론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입출국시 편리하게 머무를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경강선 KTX를 이용해 경기가 펼쳐지는 평창, 강릉까지도 한 번에 갈 수 있어 평창동계올림픽을 즐기기에도 좋다.

◇ 더 플라자 호텔, 2018 ‘루나 기프트 패키지’

본문 첨부 이미지
▲ 서울시청 앞 광장 스케이트장.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더 플라자는 설을 맞아 10만원 상당의 시크릿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루나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나 기프트 패키지는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단 5일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다.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콘셉트로 구성한 루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 제공 혜택 중 호텔 맞은편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 이용 혜택은 춘절을 맞아 한국을 찾은 중국인들이 평창 동계 올림픽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덕수궁 입장권,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권, 객실 내 미니바 10% 할인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더 플라자 휘트니스클럽 이용과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다.

◇ 롯데호텔 서울 코리아그랜드세일 맞이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2박 이상 예약한 외국인에게 롯데면세점 4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bsk@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파라다이스시티  #춘절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