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다이어트, 북미정상회담에도 계속 된다

남북 정상회담 기념 ‘통일 다이어트’ 행사, 북미정상회담에도 파격할인 실시

기사입력 2018-06-08 11:39:45 | 최종수정 2018-06-08 13:52:45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본문 첨부 이미지
▲ 살도 빼고 결식아동도 돕자는 슬로건으로 1kg 당 1,000원을 적립하여 북한 어린이 돕자는 제안을 하고 있는 박상섭 대표. 박 대표는 6월12일 북미정상회담을 기념해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80% 파격 할인을 선언했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류호진 기자] 남북 정상회담을 기념하며 ‘통일 다이어트’ 제안으로 언론의 관심을 받으며 많은 공감대를 형성한 다이어트 회사가 이번에는 통 큰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참여 할 수 있게 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내비 박상섭 대표(52)는 지난 4월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기념, 다이어트 참여자가 1kg 감량 할 때 쌀1kg을 적립하여 북한 결식아동을 돕는 ‘쌀 보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 회는 이번 북미정상회담을 기념하여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80% 세일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 했다고 8일 밝혔다.

본문 첨부 이미지
다이어트내비 프로그램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따로 시간을 내서 실천하기 어려웠던 다이어트를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체중 측정을 시작으로 스스로 다이어트 능력 향상에 도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 하였다.

참여하는 방법은 다이어트 내비 홈페이지에 들어가 등록 신청을 하고, ‘체중123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진행, 생활습관을 바꿔 자신의 체중을 감량하면 된다. 그리고 감량된 체중을 홈페이지에 기록을 남기면 이 회사에서 감량한 체중만큼 쌀을 적립하여 북한 결식아동 돕기에 쓰여 지게 된다.

박 대표는 "쌀 보내기 행사를 통해서 북미정상회담을 축하하고, 굶주리고 있는 북한 어린이를 돕는 또 하나의 행복도 공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번 정상회담을 기념하여 시중가격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6만원에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참여 인원은 2018년 6월 12일 기념하기 위해 612명 선착순 모집이라고 설명 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살나눔캠페인에 참여했던 대전지역 기관 단체들.
한편 다이어트 내비는 그동안 ‘비만제로 대한민국 살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오면서 살도 빼고 결식아동도 돕자는 슬로건으로 1kg 당 1,000원을 적립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기부를 해왔다.

이 행사에는 그동안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대전지방법원, 대전서구청, 동구청, 대덕구보건소, CMB대전방송, 중문교회 등이 참여했다.

한편 박상섭 대표는 ‘통일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 참여자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 ‘스마트PT(personal tranning)’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 비만 큐어사의 70일 관리
다이어트 가이드가 70일 동안 전화, 문자, SNS를 통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알려 드리며 살이 안 빠지는 원인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직접 소통하여 참여자의 다이어트를 관리

❑ 소셜(social) PT - 함께하기
다이어트는 혼자 실행 할 때보다 함께 할 때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는데, 여러 사람과 함께 하면 경쟁심, 중도 포기, 유익한 정보 교환 등을 할 수 있어 성공 할 수 있는 이유가 된다는 것

❑ 다이어트 대학 - 70일간 교육
다이어트 내비 밴드를 통하여 매일 매일 70일 동안 다이어트 상식, 식습관, 운동습관, 수면습관, 수분섭취, 음주, 식단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를 위하여 전해주는 제공품은

❑ 다이어트 가이드북
여러 가지 유익한 다이어트 정보와, 다이어트 내비 제품 소개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체중123그래프가 포함.
체중123 그래프는 하루 2초 투자로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는 그래프이며, 내가 어떻게 하면 체중이 내려가고 올라가는지를 시각화 하여 볼 수 있기 때문에 뇌가 이를 깨달아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스스로 찾아 평생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

❑ 영양 밸런스3회
다이어트 중에는 내적, 외적 환경 요인 때문에 무리한 식단 조절로 인하여 영양의 불균형을 초래 할 수 있다. 건강을 찾으려고 하는 다이어트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다시 요요 현상이 오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에 대처하기 위하여 밀리타리스 동충하초와 70여 가지 곡물과 과일, 열매를 생식 형태로 제공 한다.

❑ 디톡스 식품 3회
풍부한 식이 섬유와 유산균이 포함 되어 있어 장내 환경 개선을 통한 배변 활동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djnews@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박상섭  #통일다이어트  #트럼프  #북미정상회담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바로가기 카카오 친구추가 바로가기
차이나포커스 Q&A 배너
기사제보 배너
윤리강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