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꺼리는 중국 청순 미녀 양미…이 정도야?

기사입력 2018-03-08 15:12:50l 최종수정 2018-03-08 15:19:46
중국 대표미녀 양미(杨幂)의 근황이 공개됐다. ⓒ 봉황망(凤凰网)
▲ 중국 대표미녀 양미(杨幂)의 근황이 공개됐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중국 대표미녀 양미(杨幂)의 근황이 공개됐다.

중국 톱배우 양미가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열린 한 행사장에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 봉황망(凤凰网)
▲ 중국 톱배우 양미가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열린 한 행사장에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 봉황망(凤凰网)
7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에 따르면 중국 톱배우 양미가 후베이성(湖北省·호북성) 우한시(武汉市)에서 열린 한 행사장에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미는 ‘순백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청순한 하얀 원피스를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원피스는 본래 등라인이 시스루로 디자인 된 의상이지만 노출을 꺼리는 양미는 등 라인을 감췄다.  ⓒ 봉황망(凤凰网)
▲ 원피스는 본래 등라인이 시스루로 디자인 된 의상이지만 노출을 꺼리는 양미는 등 라인을 감췄다. ⓒ 봉황망(凤凰网)
이날 양미의 새하얀 원피스가 덩달아 화제가 됐다. 원피스는 본래 등라인이 시스루로 디자인 된 의상이지만 노출을 꺼리는 양미는 등 라인을 감췄다.

양미(杨幂)  ⓒ 봉황망(凤凰网)
▲ 양미(杨幂) ⓒ 봉황망(凤凰网)
이 사실을 알게 된 중국 네티즌들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양미인데, 아쉽다”, "있는 사람이 더 한다”, "그래도 예쁘다”, "노출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미(杨幂)  ⓒ 봉황망(凤凰网)
▲ 양미(杨幂) ⓒ 봉황망(凤凰网)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